본문 바로가기
맛집 review/Soon 유명 맛집

평택역 근처 조용한 분위기 술집- 모우문 Mou MOON

by 째묵이 2023. 9. 2.
반응형

<모우문>

Mou MOON

경기 평택시 자유로4번길 8 3층

평택역 1번 출구에서499m

 

영업시간 

 

 
금/ 토
18:00 - 01:00
 

18:00 - 24:00
 
월/ 수/ 목
18:00 - 24:00
 
정기휴일

 


 

평택역 근처에 조용하고, 분위기 좋은 술집이 있다고하여 찾아 가봤습니다.

상가 외부에 간판도 없고, 낡은 상가였어서..  반신반의하며 들어갔는데요ㅎㅎ

 

 

 가게 입구가 심플합니다.

입간판이 느낌이 강렬합니다.

 

 

 

화질이 깨져서 잘 보이진 않지만, 경고문(?)입니다ㅎㅎ

모우문을 오시면, 큰소리로 떠들면 안됩니다.

4인까지만 입장가능!

만취손님 입장 불가능.

 

 

가게 내부 분위기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되게 심플하고, 깔끔한데요

손님들이 계셨으나, 있는 듯 없는 듯 다들 조용히 말씀하고 계셨습니다.

혼술중인 분들도 계셨는데요~ 

저는 혼술을 부끄러워 해본 적이 없는데, 모우문에서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!

 

 

첫 번째 주문 - 고추장찌개

 

사실 모우문은 메뉴가 많은 편이 아닙니다.

그래서 모우문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고추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.

시그니처 메뉴였어요~

 

처음 나왔을 때는 '되게 평범하구나' 라고 생각했는데,

국자로 뒤적여보니 재료들이 되게 푸짐했습니다.

 

맛은 진짜 맛있더라구요.

왜 인기가 많은지 국물을 떠먹어 보고 바로 알았습니다.

저희가 아는 달고 짠 고추장찌개 맛이 아닌, 적당한 간에 깊은 맛이 나는 국물과

너무나도 신선한 재료들이 (돼지고기, 두부, 호박, 감자 등) 맛있어서 대만족이었습니다.

 

※ 고추장찌개 꼭 드세요!! (저희뿐만아니라 당시 모든 테이블에 고추장찌개가 있었습니다 ㅎㅎ) 

 

 

 

두 번째 주문 - 나쵸

 

그냥.. 우리가 아는 나쵸...

그냥 나쵸가 갑자기 먹고싶었습니다ㅎㅎ

그래도 양이 푸짐했습니다!

 


 

주류

매실원주, 사랑할때

 

둘다 처음 먹어본 술인데요ㅎㅎ

 

사랑할때는 감성글귀에 홀려 골랐는데, 사과주였습니다.

도수 12%정도로 약하지만, 맛도 있기에 아무생각 없이 벌컥벌컥하다가 갑자기 알딸딸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ㅎㅎ

 

매실원주는 모두가 아는 맛!

정말 매실주입니다.

허겁지겁 먹은 안주들이 소화가 잘 될 것 같은 느낌..

 

저는 그냥 후레쉬가 좋아요..

 


총평

진짜 고요하다. 조용히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면? GO

고추장찌개 너무 맛있음.

가게 내부 깔끔

다음엔 트러플 짜파게티도 먹어봐야겠다.

 

 

 

주관적 평가 (10점 만점)

 

맛 7.0

★★★★★★

양 7.0

★★★★★★

비주얼 5.0

★★★★★

서비스 4.0

★★★★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