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 review/Soon 유명 맛집

안산 고잔동 술집 이자카야 키테이

by 째묵이 2023. 10. 5.
반응형
 

<키테이>

영업시간
 
월~ 토: 18:00 - 02:00
일: 정기휴무
편의
단체 이용 가능, 주차, 포장, 배달, 예약, 무선 인터넷, 남/녀 화장실 구분
전화번호

031-413-0919

 

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41 키테이

 

 

 


지나가다 계획없이 들어간 술집이라, 외부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ㅠ

고잔동 롯데시네마 뒷 골목에 위치한 재즈 이자카야인데요.

 

외부에서 보는 분위기가 좋아보여 기대를 하고 입장했습니다ㅎㅎ

재즈 바가 아닌, 재즈 이자카야는 처음이라 궁금했는데, 

흠.. 음악은 재즈가 맞는데 소리가 너무 작아서..  재즈 이자카야라는 특색을 느낄 순 없었습니다.

제가 방문한 날이 주말이라, 사람이 너무 많은 탓도 있을 것 같습니다~

 

 

주문은 모든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.

저희는 테이블말고, 바 자리에 앉았습니다.

원래 바 자리를 좋아하는 편이지만, 키테이에서는 좀 더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ㅎㅎ

사장님과 모든 직원분들이 프로페셔널 하셔서, 청결과 식재료의 신선함, 현란한 손놀림 등 시각적으로 행복했습니다.

 


 

 

 

 

첫 번째 주문- 세세리 철판구이

 

이름이 신기해서 주문한 메뉴..

특제 간장소스에 구운 닭 철판구이입니다.

맛 본뒤 정말 많이 놀랬어요.. 눈이 번쩍..

최근에 먹은 모든 이자카야 메뉴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.

구운 양파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구요

닭은 완전 야들야들하면서 껍질은 쫄깃하고, 간장소스는 배워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ㅎㅎ

무조건 꼭 드세요. 

 

 

 

 

 

두 번째 주문-  우삼겹 스키야끼 + 우동면 추가

 

비주얼 훌륭했습니다.

국물도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었어요.

고기도 신선했고, 양도 많았습니다!

친절하시게도 우동면은 불지않게, 고기를 어느정도 먹은 뒤 주십니다ㅎㅎ

저처럼 평소에 스키야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.

다른 이자카야와 큰 차이는 없는 맛이지만 만족했습니다.

(세세리 철판구이를 먹고 난 뒤라 그럴수도 있습니다ㅜ)

 

 

번외

후토마끼, 사시미 만드시는 것 봤는데.. 

장난아니었어요 사장님.

조만간 꼭 먹어볼게요ㅎㅎ


총평

가게 분위기 너무 좋음.

세세리 철판구이 잊지 못할만큼 맛있다.

직원분들, 사장님 모두 친절하시고 프로페셔널하다.

다음엔 후토마끼, 사시미 꼭 먹어야지.

완전 청결함.

재즈음악 소리가 너무 작은게 유일한 아쉬운 점.

 

 

주관적 평가 (10점 만점)

 

맛 9.0

★★★★★★

양 7.0

★★★★★★

분위기 및 안주 비주얼 9.0

★★★★★★

서비스 7.0

★★★★★★

 

 

반응형